오늘부터 4주간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 상향되는 ‘2019 환영서버’ 오픈
전용 낚시 콘텐츠 개선, 신규 인스턴스 던전 통해 빠른 레벨업 가능
‘환영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로 각종 고급 아이템 제공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전기아이피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가 캐릭터 레벨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2019 환영서버’를 6일(수) 오픈했다. 

12월 4일(수)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환영서버’는 매년 일정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서버로 빠른 레벨업은 물론, 높은 경헝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되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환영서버’는 모든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기본 45레벨로 시작, 경험치 및 아이템 획득률 모두 본 서버의 3배 이상으로 적용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환영서버에서 획득한 경험치의 60%를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또한, 환영서버 전용 1인 인스턴스 던전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육성이 가능하며, 환영서버 전용 낚시 콘텐츠에 신규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환영서버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서버 오픈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고 레벨 1위부터 3위까지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최고급 아이템, 보너스환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하며 직업별 상위 레벨 이용자에게도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묵청급 이상 무기 강화를 8강 이상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장비 강화 재료인 13개의 신주 중 한 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주정자개를 증정하고, 1강 이상을 시도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신주정자개를 지급한다. 

<미르의 전설2> 2019 환영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 공식 홈페이지: http://mir2.mironline.co.kr/main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