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MMORPG <신대무협> 공식 홈페이지 오픈 
15일(화)부터 2일간 CBT 테스트 진행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황금머니 및 아이템 경품 이벤트 실시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정통무협 웹MMORPG <신대무협>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15일(화)부터 16일(수)까지 2일간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람처럼 떠도는 은둔고수의 화려한 검술, 직업별 강력한 무공, 긴장감 넘치는 오픈 필드 PK전투 등 무협의 핵심 재미가 돋보이는 <신대무협>은 고풍스러운 무협 감성이 느껴지는 레트로풍 그래픽을 바탕으로 문파 중심의 격렬한 다양한 전투와 끊임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컨텐츠가 매력적인 새로운 MMORPG게임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유저는 도성, 법성, 검성 3가지 직업별 PVP대전 및 거대한 스케일의 파티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무림지존을 향한 조합, 육성, 강화 등 완성도 높은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신대무협>은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000황금을 지급하는 '버그를 제보해 주세요', 법기 강화석을 주는 '응원은 큰 힘', 그리고 경험가속단 1급을 선물하는 ‘최강의 후기’등 정식 오픈 시 바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신대무협>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d.bomgame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