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특집 시즌 클리어 하거나 운명의 꽃 구매해서 운명 조각 획득
1일 1회 친구에게 소원 발표해 운명 조각 선물, 추가 선물도 가능
5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접속만 해도 루비 소원권 총 10개 제공

페이퍼게임즈(Paper Games)는 모바일 연애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프로듀서 (Love&Producer)’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허묵과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반사된 빛’이 진행된다. 

5일부터 11일까지 정규/특집 시즌을 클리어 하거나 운명의 꽃을 구매하면 일정 확률로 ‘허묵-반사된 빛’ 운명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하루에 한번 친구에게 소원 발표로 ‘허묵-반사된 빛’의 운명 조각을 선물할 수 있으며, 우정의 깃털을 소모해 1개의 운명 조각을 추가로 선물할 수 있다. 

운명 조각을 모두 모으고 허묵 호감도 9레벨을 달성하면 ‘봄나들이 데이트’가 오픈되어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자신의 소원나무를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첫 공유 시 루비소원권 1개를 선물할 예정이며, 접속만 해도 루비 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 5시부터 6일 23시 59분 전까지 접속하면 루비 소원권 2개를, 7일부터 8일까지 접속하면 3개, 9일부터 11일까지 접속하면 5개를 지급해 총 10개의 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러브앤프로듀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