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기간틱 미션과 역대 최강 보스 ‘메가 쉘퍼’ 등장
팔라듐 코인 가공 추가로 다양한 재료 아이템 획득 가능
최고급 성능의 신규 무기 ‘메가데스’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기간틱 미션’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기간틱 미션에서는 역대 가장 강한 보스인 ‘메가 쉘퍼’가 등장한다. 기간틱 미션은 3인 파티로 참가가 가능하며 이용자는 기간틱 미션을 클리어 해 최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팔라듐 코인 가공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메가쉘퍼를 무찌르고 일정 확률로 팔라듐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재료아이템으로 가공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강화용 아이템을 새로운 무기의 강화 아이템으로 변화시킬 수 있어 보다 쉽게 신규 무기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총기 ‘메가데스’가 등장했다. 메가데스는 화려한 외형과 능력치를 갖춘 무기로 보다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는 무기다. 

넷마블은 신규 콘텐츠 ‘기간틱 미션’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퀘스트도 추가했다. 마을의 루시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으며 10번째 퀘스트를 완료할 시 신규 보스 등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