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 150여 개국 9개 언어로 서비스
4분기 내 글로벌 서비스 정식 론칭 예정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사전 예약을 오늘부터(27일) 시작한다. 

글로벌 서비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 150여 개국 대상으로 올해 4분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글로벌 버전은 원 빌드(One-build)로 영어를 포함해 총 9개 언어를 게임 내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출시된 한국, 대만, 일본에서 총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을 돌파하며 흥행 중이다. 2018년 한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8월 대만 그리고 2019년 일본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과 대만에서는 출시 이후 매출 1위를 차지했고 한국에서는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6관왕’, 대만에서는 ‘2019 대만게임쇼 모바일 부문 10대 인기상‘을 수상했다. 한국 게임의 불모지라 평가 받는 일본에서도 양대 마켓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작 시 게임 내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기다리는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별다른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정보를 얻는 ‘구독 서비스’에 15만명의 글로벌 이용자가 등록을 마쳤다. 올 해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2019와 ‘GC(Gamescom) 2019’ 게임쇼에서도 글로벌 버전 시연 및 개발자와의 만남 등 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원작 ‘검은사막'의 장점을 모바일에서 구현한 MMORPG다. 뛰어난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 그리고 풍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