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풀데이즈(주)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 2019 년 9 월 25 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차이니즈 푸드 이벤트를 2019 년 10 월 9 일까지 2 주간 진행한다.

가을을 맞아 식욕을 자극하는 중국 요리를 테마로, 자리를 비우지 못하는 은행 NPC 인 몬테스를위해 색색의 소룡포를 구해주는 이벤트를 통해 여러 이벤트 아이템을 회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차이나 어텀 드레스와 차이나 원피스, 슈트와 소룡포 코스튬, 중화 머리장식과 차이나 판다 이어링 등의 착용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으며, 쿵푸 모션을 비롯한 다양한 모션과 차이나 판다 펫, 중화풍 가구들이 추가되어 중국 요리의 테마에 걸맞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웹에서 이용가능한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 역시 이벤트에 맞춰 업데이트 되어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페셜 럭키찬스와 포츈을 통해 게임 내에서 입수 확률이 낮은 레어 코스튬과 이벤트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 등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차이니즈 푸드 이벤트 1 주차의 진행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뷰티샵 할인과 패키지 아이템 할인 캠페인, 마일리지 2 배 캠페인도 개최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