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 달성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와 매출순위 6위, 앱스토어 무료게임 인기순위 2위와 매출순위 4위 달성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영웅을 컨트롤 하면서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어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국내 서비스 중인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3일 출시한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출시 전부터 국민배우 하정우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출시 후에는 근래에 찾기 힘들었던 특유의 그래픽과 게임성을 바탕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많은 이용자가 몰렸고,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며 SLG 장르 인기몰이를 예고하는 중이다.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 외에도 매출순위 6위, 앱스토어 무료게임 인기순위 2위와 매출순위 4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며 순항하고 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자신만의 도시를 운영하며, 방대한 스케일의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SLG이다. 한국, 중국, 프랑스와 같은 현대 국가부터 브리튼, 오스만과 같이 역사를 가진 문명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각 문명에는 을지문덕, 손무, 잔다르크 같이 실제 역사 속에서 활약한 영웅들도 등장한다. 각각의 문명이 가진 특성과 사령관 스킬, 건축물 등이 다르므로 다양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도시를 경영하면서 문명이 발전하는 과정을 살펴볼 수 있으며, 사령관을 중심으로 자신이 가진 병력을 배치해 활동 범위를 넓혀 나갈 수 있다. 연맹원과 함께하면 끊임없이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를 대규모 단위로 즐길 수 있는데 이 때 부대의 움직임을 세세하게 컨트롤 할 수도 있다. 이러한 점을 통해 훨씬 깊이 있는 전략과 전술을 경험할 수 있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국내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게임이 계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도 부탁드린다. 문명이 발전하는 모습과 같이 꾸준히 나아지는 게임을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