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6 17:25

군림천하M, 구글 출시

추천 0 댓글 0

5일 구글 전격 출시 / 신규 서버 ‘화산’ 오픈
서버간 경쟁 표행/표차 콘텐츠 업데이트 
심법, 경공, 회피와 방어/반격 등 정통 무협 특성 살려

(주)머글(대표 오두일)은 2019년 9월 05일, ‘군림천하M’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를 단행했다.

지난 7월 원스토어 오픈 이후, 정통 무협 MMORPG 매니아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아 온 군림천하M은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서버 안정화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다양한 작업을 거쳐 이번 구글 출시를 단행 했다.

구글 출시에 맞춰, ‘화산’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각 서버간 경쟁 요소를 갖춘 표행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표행을 시작하면 표차가 자동으로 이동을 시작하게 되며, 타 서버의 유저들에게 공격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표차를 잘 보호하며 표행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군림천하M’은 정통 무협 모바일 게임으로, 판타지 요소가 많은 타 무협 게임들과 다르게 무협 본연의 세계를 구현해내고 있다. 무협의 주요 요소인 경쾌한 이동을 위한 경공 뿐만 아니라, 타 게임에서 보기 힘든 무공의 근본인 심법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무공을 사용한 전투 본연의 재미를 더해주는 회피와 방어, 그리고 반격까지 이어지는 전투 방식으로 무협의 맛을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저간의 협동과 경쟁을 통한 재미를 더해 주는 문파시스템, 무공을 이용하여 플레이하는 무협 축구 콘텐츠도 부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군림천하M’은 현재 구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