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예약 시작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사전예약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
정식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 제공 예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삼국지 기반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이하 유비전)’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유비전’은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고 영토를 확장하며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자신의 성지에 건축물을 설치하고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발전시킬 수 있고,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삼국지 장수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영지 경영을 경험할 수 있다. 매력적인 삼국지 무장과 병종의 속성 역시 전략적인 전투의 중요요소이다.

특히, 대규모 공성전과 영토확장 콘텐츠를 시즌제로 운영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즌제를 운영하면서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매 시즌 치열한 영토쟁탈을 벌일 수 있고 채집 요소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도 활발한 전투를 유도한다. 실제 삼국지 역사의 영토를 누비며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맹원을 모아 6개의 주를 모두 점령하면 구주통일을 이뤄 큰 보상까지 받는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또한 흥미로운 부분은 '유비전'을 통해 기존에 보지 못하였던 새로운 유비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유비전’은 유비가 가지고 있던 비교적 유순하고 덕이 많다던 고정관념에서부터 벗어나, 매우 강력하고 역동적인 유비의 모습을 강조하였다. 이용자는 매력적인 '유비전' 속 유비를 통해 기존의 삼국지 게임에서는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유비전’은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아는형님’의 진행을 맡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강인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유비로 변신한 강호동의 모습을 공개함과 동시에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한정] 유비전 프로필 창 1개, 견희 무혼 50개, 일반 경험치 단약 100개, 일반 등용령 1개, 소액은표 10개를 지급하고, 공식카페 회원 수에 따라 고급 등용령, 원보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사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엔피게임즈 신희석 팀장은 “정통 SLG를 즐길 수 있는 천하장수 유비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깊이 있는 삼국지와 SLG를 경험하실 수 있을 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사전예약 보상도 풍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yubi.pupugam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