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콘셉트의 ‘마리’ 획득 시 6종 전용 모션 등 혜택 부여
한 경기 진행할 때마다 경험치 버프 최대 1000% 증가
한가위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 추석을 맞아 신규 스페셜 캐릭터 ‘마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마리’는 해방된 뱀파이어 콘셉트의 여성 캐릭터로, 전용 모션 10종 중 6종을 선택 가능할 뿐 아니라 변신 시 전용 모션이 강화되며, ‘추가 능력치 +6’, ‘스킬 슬롯 20칸’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23일까지 한정 출시되는 ‘마리’는 이벤트 내 공물을 획득하여 바친 후 양초의 봉인을 풀면 아이템과 함께 얻을 수 있다.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마리의 14일간의 약속’ 이벤트가 열린다. 11일부터 25일까지 한 경기만 진행해도 아이템 및 경험치 버프를 지급하며, 경험치 버프의 경우 1회 플레이를 기준으로 100% 상승함에 따라 최대 1000%까지 증가 가능하다. 

아울러 추석 연휴를 맞아 11일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16일까지 열리는 FS럭키스타 이벤트에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정각마다 접속 유저 중 5명을 선정해 ‘삼국지 포텐카드(ALL/SS)’, ‘스페셜 파츠 세트’를 특별 선물한다. ‘골든볼 FESTA!’도 25일까지 실시되어 정규 경기를 진행할 경우 공수 교대 시 골든볼이 등장하며, 득점 보상인 골드 티켓으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S)’ 등의 아이템을 획득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그 외 10월 2일까지 경기 후 주어지는 크리스탈 조각으로 조각 판을 채우면 행운의 선물 및 ‘선택 능력치 +1’ 효과를 주는 ‘크리스탈의 힘을 느껴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김민희 총괄 PM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새 콘텐츠 업데이트와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 ‘프리스타일’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의 ‘마리’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