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신작 ‘쌍삼국지’ 9월 출시 앞서 사전등록 진행,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 지급
中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개발한 요카 게임즈 최신작, 쌍멤버십 등 다양한 이용자 혜택 준비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 사전등록 신청자 수가 50만을 돌파했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지난 20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쌍삼국지’는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박준규, 이원종 두 명품 배우가 출연한 홍보 영상이 공개되자 출시일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반응이 뜨겁다. 아울러, ‘쌍삼국지’ 출시에 맞춰 신청만해도 매달 일정 금액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쌍멤버십을 필두로 이용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한편, ‘쌍삼국지’는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우선,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환상적인 협공 스킬을 선사할 장수 조합을 선택, 내가 선택한 한 쌍의 장수들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 선물을 준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 토론 게시판에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삼국지 관련 주제를 선정해 토론을 진행하고, 참가자 중 5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중국 최고의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개발사인 요카 게임즈의 최신작 ‘쌍삼국지’는 2018년 5월 중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매출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흥행작으로 최근에는 월 매출 약 345억을 달성했다. 또한, 2019년 5월에는 베트남에 출시, 현재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쌍삼국지’는 검증된 인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게임성과 전투 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 등 생동감 넘치는 2D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쌍삼국지’ 사전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sangtk)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