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을 자세하게 소개하는 기자간담회 진행
역대급 자유도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
사전 체험 일정 9월 17일로 확정…게임 완성도 높이는데 주력, 2019년 4분기 중 출시 예정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중국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검은달’ 관련 정보를 자세하게 공개하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최초로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청담동에 위치한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개최한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성하빈 지사장 등이 참석해 국내 서비스에 대한 계획과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검은달’은 무한 자유 세계라는 슬로건 그대로 역대급 자유도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이다. 중국 넷이즈 게임즈에서 개발한 ‘검은달’은 넷이즈의 차세대 엔진기술인 ‘Messiah’엔진의 고화질 그래픽으로 날씨의 변화와 밤낮 시간 변화, 계절의 변화 등을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높은 자유도를 보여준다.

특히, 게임 내 높은 자유도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가 ‘검은달’의 가장 큰 매력이다. 날씨의 변화에 영향을 받는 캐릭터와 특정한 상황에서만 만날 수 있는 NPC, 스토리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결말은 물론,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영상을 연출하거나 나만의 시나리오 퀘스트 및 던전 생성을 가능하게 하는 무한 확장 UGC 시스템을 지원해 게임에 끊임없이 몰입하게 한다.

문파별로 가진 고유의 스킬을 이용자 취향에 맞게 조합하고 연계기를 개발하여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1vs1 PVP부터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80vs80 거점전투, 배틀로얄, 수상범퍼카 등 여러 가지 전투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자신이 개발한 스킬 조합을 활용해 다른 이용자와 겨루며 짜릿한 전투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검은달’의 사전 체험 일정도 최초 공개되었다, 라인콩코리아는 사전 체험 일정을 9월 17일로 확정했다. 출시일은 4분기 중으로, 우선은 사전 체험을 통해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는 목적이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라인콩코리아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인 검은달의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는 미디어 쇼케이스 자리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며, “오늘 이 자리가 검은달에 대한 궁금증을 많이 해소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할테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시네마틱 영상: https://youtu.be/mDIvKz5jxQY

브랜드페이지: https://bm.linekongkorea.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