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 최대 50명, 총 100명 정원 대규모 전투 ‘미션 전쟁’ 콘텐츠 추가
신규 미션 던전 ‘포가튼 템플 B2F’, 신규 DX 던전 4종 추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대표 이형백)는 자사가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에 50 대 50 규모의 전투 ‘미션 전쟁’을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미션 전쟁은 프로키온과 카펠라 두 국가에 속한 플레이어 간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상대 국가의 기지나 거점을 점령하거나 가디언을 파괴하여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합산된 스코어가 높은 국가가 승리한다. 미션 전쟁 종료 후 참여자의 기여도에 따라 배당금 등의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170레벨 이상 국가 선택을 완료한 플레이어에 한해 매일 10시, 14시, 19시, 22시에 오픈되는 ‘미션 전쟁 채널’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카발 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179로 상향하고 신규 미션 던전 1종과 신규 DX 던전 4종을 추가한다. 새롭게 추가된 미션 던전 ‘포가튼 템플 B2F’은 125레벨 이상의 플레이어만 입장 가능하며, ‘타일런트의 반지’와 ‘아스트랄 바이크-RW3’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는 미션 전쟁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DX 던전을 클리어할 때마다 신규 아이템 ‘에픽 부스터’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각성 DX 던전 회차 보상 이벤트와 경험치 200%, 펫 경험치 500%가 증가하는 ▲업데이트 기념 버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카발 모바일 미션 전쟁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balmofficia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