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하정우’ 선정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차세대 전략게임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신청만 해도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비롯하여 다양한 선물 제공 예정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홍보모델로 영화배우 ‘하정우’를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중함과 남자다운 매력의 영화배우 ‘하정우’는 영화배우이자 영화감독, 각본가, 영화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멀티테이너다.

2008년 액션 스릴러 영화 ‘추격자’에서 연쇄 살인범 역을 소름 돋게 연기해내며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하정우’는 로맨스 영화 ‘멋진 하루’, 스포츠 영화 ‘국가대표’, 범죄 영화 ‘황해’, 로맨스 코미디 영화 ‘러브 픽션’ 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뛰어넘는 역을 소화해냈다.

한국 영화 대표 주역으로 자리매김한 ‘하정우’는 2013년 ‘롤러코스터’를 통해 감독으로 데뷔하여 ‘허삼관’을 연출, 화가로서도 활동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에세이집 ‘걷는 사람, 하정우’를 출간하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 대표 얼굴로 ‘하정우’를 선정한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11개 문명은 고유 스킬을 가진 영웅은 물론 실제 문명의 특징을 재현한 건물 및 특수 유닛을 갖고 있어 더욱 애착을 갖고 몰입하게 한다. 이용자는 문명 선택 후 가장 기본인 석기 시대부터 시작해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시대까지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자신의 문명을 발전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영토를 확장하면서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동맹을 맺거나 대립할 수도 있다. 드넓은 월드맵에 펼쳐진 지형과 지물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부대의 움직임을 컨트롤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넓은 월드맵을 조사하거나 탐험하면서 보물을 발견하거나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내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한 국가를 대표해서 문명과 연맹을 이끌어 나가는 강인한 모습이 잘 맞아떨어진다고 판단하여 망설임 없이 홍보모델로 하정우 씨를 선정하였다.”라며, “하정우 씨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게임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홍보모델 선정 배경을 전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며,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경우 추가 보상 제공,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공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rok-kr.lilithgames.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