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 판타지 웹mmorpg ‘제왕온라인’, 8월 21일(수) 오후 1시 오픈
서버간 무한전장 PK, 렉 현상 제로의 뛰어난 서버 안정성
정식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갤럭시노트10' '기프트카드' 경품 지급

봄날소프트(BomnalSoft)의 신작 중세 판타지 MMORPG <제왕온라인>의 정식 서비스가 8월 21(수) 봄게임즈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된다.

<제왕온라인>은 지난 13일(화) 공개형으로 진행된 CBT에서 최근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유럽풍 중세 컨셉, 강력한 보스, 화려한 비주얼, 빠른 게임전개, 렉 현상 제로의 뛰어난 안정성이 유저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으며 정식오픈시 추가 될 신규 컨텐츠들에 대한 기대치를 더욱 높였다.

특히 다른 서버를 수시로 넘나들며 즐기는 ‘무한전장’ 컨텐츠가 본격적으로 가동되는 정식오픈 시점부터는 PK의 짜릿한 손맛과 미션 수행의 긴장감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한 개 서버가 하나의 국가 개념으로 운영되는 만큼 적 국가 영토에서 진행되는 많은 임무들은 긴박한 재미를 가져다 준다

<제왕온라인>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현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달성한 레벨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5,000캐럿' '문화상품권' ‘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관계자는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의 의견과 관심 덕분에 게임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진 것 같다”며, “보내주신 엄청난 성원만큼 좋은 운영과 업데이트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제왕온라인> 정식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k.bom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