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게임즈,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전예약자 50만 돌파
글로벌 2,600만 다운로드 기록 세운 흥행작…앱 마켓 피쳐드에 꾸준히 오르며 게임성까지 입증
사전예약 시작 4일 만에 사전예약자 50만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국내 직접 서비스 예정인 차세대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가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4일 만에(8월 19일 기준) 사전예약자 50만 명을 모집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에서 이미 2,600만 다운로드를 발생시킨 흥행작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앱 마켓 피쳐드에 꾸준히 오를 만큼 게임성까지 인정받은 게임이다. 이 게임은 문명을 발전시키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 발전에 필요한 자원을 채취하고, 병력을 모으고, 병력을 이끌 사령관을 전략적으로 배치하며 세계 문명 정복에 도전해 나가게 된다.

적을 우회해서 포위하는 섬멸 진형, 지형을 이용한 매복, 위기에 봉착한 아군을 지원하는 등 자유도 높은 컨트롤로 전쟁의 양상을 한 번에 뒤엎을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전략 플레이’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핵심 재미 요소다. 여기에 세계 각국의 전설적인 영웅은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한 캐릭터 디자인과 내레이션, 스킬 구현 등으로 전투를 보다 생생하게 만들었다.

사전예약 단시간 만에 게임 흥행에 청신호를 켠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9월 중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으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최초의 도약 패키지’ 아이템을 제공하고, 공식 카페 가입 및 친구 초대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자체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게임 속 대표 문명 11종과 문명 대표 영웅 11종의 스킬 등의 상세 정보, 트레일러 영상 및 시네마틱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많은 분의 관심으로 사전예약 4일 만에 50만 사전예약자 모집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라며, “9월 출시 전까지 이용자분들의 재미를 위해 밤낮없이 준비하고 있으니, 게임 정식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rok-kr.lilith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