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쌍삼국지’ 9월 출시 앞서 사전등록 실시,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 지급
中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개발한 요카 게임즈 최신작, 전투 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눈길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http://ssang.gamepub.co.kr)을 실시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9월 출시 예정인 ‘쌍삼국지’는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가 목표 숫자를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환상적인 협공 스킬을 선사할 장수 조합을 선택, 내가 선택한 한 쌍의 장수들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최고의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개발사인 요카 게임즈의 최신작 ‘쌍삼국지’는 2018년 5월 중국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후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매출 순위 상위권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흥행작으로 최근에는 월 매출 약 2억 RMB(한화 약 345억)을 달성했다. 또한, 2019년 5월에는 베트남에 출시, 현재까지 매출 10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쌍삼국지’는 검증된 인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게임성과 전투 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 등 생동감 넘치는 2D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쌍삼국지’는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 쌍칼과 구마적 캐릭터로 유명한 베테랑 배우 박준규와 이원종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으며, 이들이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sangtk)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