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3D화면, 화려한 전투
수 백명의 히어로 등장, 일촉즉발
세력 통솔, 글로벌 연맹 전쟁

37Games는 미래 전쟁 전략 모바일 게임, '노바 프론티어'의 한국 오픈베타 버전을 금일(7일) 발표했다. '노바 프론티어'에서는 각종 히어로들과 기갑, 로봇, 메카닉 부대를 통솔하여 전쟁을 할 수 있다.

【미래 전쟁,새로운 질서】
미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한 '노바 프론티어'에서는 전차 부대, 기갑 부대, 슈퍼 히어로, 연맹 대항, 자원 쟁탈 등 수 많은 콘텐츠들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속에서 유저는 기지의 지휘관이 되어 영웅을 모집하고 부대를 이끌어 기지 건설, 자원 획득 등을 통해 세력을 확장시켜 중앙제도를 점령해 새로운 세계의 지배자가 될 수 있다.

【슈퍼 히어로,전략 싸움】
세계의 종말이 다가오자 초능력이 있는 슈퍼 히어로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지휘관은 슈퍼 히어로들을 모집하여 일상 사무, 출정, 히어로 모집, 기술 연구, 채집 등을 진행할 수 있다. 히어로마다 각자 특출난 능력들(무력, 지력 등)이 있기 때문에 지휘관은 상황에 따라 각 히어로들을 알맞게 사용해야 한다.

【메카닉 부대,화려한 전투】
'노바 프론티어'에서는 보병, 기갑, 전차 등 8종의 병종을 선택하여 수 백명의 슈퍼 히어로와 함께 전쟁에 참가할 수 있다. 병종과 히어로마다 각자의 스킬과 공격 특성이 있으므로 적절한 배치가 승리의 관건이다. 

【권력 쟁탈,강력한 연맹】
유저는 '노바 프론티어'에서 전 세계의 유저와 연맹을 맺거나 적대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다른 나라의 유저와 연맹을 맺어 함께 싸울지, 다른 나라의 유저와 맞서 싸울지는 유저의 선택에 달렸다.

미래 전쟁 전략 모바일 게임, '노바 프론티어'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