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프라 액션 배틀 ‘건담 브레이커 M’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정식 출시
사전예약자 70만 돌파 보상으로 예약자 전원 '건담', '윙 건담', '아무로 레이', '히이로 유이' 증정
출시를 기념 캐릭터 소개 & 스토리 소개 PV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예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건담 시리즈의 최신작 모바일 게임 건프라 액션 배틀 ‘건담 브레이커 M’을 오늘(1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오늘 출시된 ‘건담 브레이커 M’은 2013년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처음 발매되었던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첫번째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시리즈와 같이 유저가 원하는 파츠를 조합하고, 도색해 유일무이한 ‘나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상대방과 배틀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담 브레이커 M’에서는 AI 파일럿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도입해 건프라에 AI 칩을 세팅하면 파일럿도 조합 할 수 있는 등 ‘건담 브레이커 M’만의 새로운 기능도 대폭 선보인다. 

‘건담 브레이커 M’은 사전예약 기간 동안 진행된 예약자 수에 따른 차등 보상 이벤트에 70만 명 이상의 예약자를 모집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해, 예약자 전원에게 30만 명 돌파 시 증정 예정이었던 '건담', '윙 건담', '아무로 레이', '히이로 유이'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가로 '강화 아이템 세트'와 '하로 칩 1500개'를 지급한다. 

오늘 출시와 함께 공개된 프로모션 비디오를 통해서는 ‘건담 브레이커 M’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스토리에 대해 알 수 있어 게임을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건담 브레이커 M’의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건담 브레이커 M’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andainamcoent.gb_asia)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id1456221314?mt)에서 가능하며, ‘건담 브레이커 M’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b-kr.ggame.j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