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붕괴3rd’ 두 번째 율자 업데이트 기념 예약 이벤트 실시
예약 참여자 대상으로 60수정과 이치의 율자 한정 무기 ‘푸른 꿈방울’ 지급
‘브로냐 자이칙’ 이야기를 다시 한 번 볼 수 있는 스토리 회상 이벤트 진행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붕괴3rd’가 두 번째 율자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별도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 60수정과 이치의 율자 전용 무기 ‘푸른 꿈방울’을 100% 지급한다. 

또한 ▲ 2만 명, ▲ 3만 명, ▲ 5만 명, ▲ 7만 명, ▲ 10만 명 등 사전 예약자 최종 달성 인원 수에 따라 수정, 골드, 성석, 휴대폰 액세서리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같은 기간 동안 ‘브로냐 자이칙’의 스토리 회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예약 신청자들은 매일 1회 ‘스토리 회고’ 페이지에서 3개의 문제를 선택하고 한 장의 운세 카드와 교환 코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붕괴3rd’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호요는 지난 7월 5일 브로냐 자이칙 ‘이치의 율자’ 애니메이션 영상 ‘Cyber Angel: ZERO Exception’과 영상 OST를 공개한 바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