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상자 퀘스트 통해 아이템 획득 가능
이벤트 진행 한 달 내 매주 버프 효과 제공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온라인’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하며 다양한 바캉스 이벤트 및 퀘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발리에 교도의 바캉스 상자 이벤트는 현자의 탑 곳곳에 등장하는 수수께끼의 바캉스 상자가 등장하며 상자를 깨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바캉스 상자는 바일 형태로 제공되며, 이들을 처치하여 획득한 상자에는 귀여운 비치 수영복, 흑룡의 알, 바바라의 에머랄드 목걸이, 물방울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이어 한정퀘스트로 진행되는 피피의 바캉스 대작전도 진행된다. 쉴츠 대륙의 물가에서 낚시를 통해 바다 수박 200개를 획득한 후 은행 앞의 피피에게 가져다주면 대왕오징어모자를 얻을 수 있다. 대왕오징어모자는 일반적인 제련과는 다르게 추가로 바다 수박을 가져다 주는 방식으로 강화가 가능하며, 최종 단계 시 완벽한 대왕오징어모자로 교환할 수 있다. 대왕오징어모자 강화 이벤트는 바캉스 이벤트 한정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4주동안 매 주차별로 낚시속도 및 경험치 증가, 제련시 성공확률 증가, 펫 경험치, 펫, 장비 강화시 상위 수치가 나올 확률 증가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버프 이벤트는 매주 하나씩 추가되어 누적 적용되는 이벤트로 최종 4주차에는 모든 버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씰온라인의 바캉스 이벤트에서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대폭 늘렸으며, 3분기에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바캉스 한정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ea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