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오크라켄(대표 권영욱)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캐릭터 스토리텔링 게임 '스텔라비스'의 서비스 1주년을 축하하며 '1주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스텔라비스'는 7월 31일 서비스 1주년을 맞아 30일(화)부터 2주간 캐릭터 카드 뽑기와 특별 이벤트 맵, 최고 등급 캐릭터 카드를 지급하는 등 인게임 이벤트 보상, 특별 접속 선물을 제공한다.

'스텔라비스'는 무너진 세계의 재건을 위해 별의 힘을 가진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의 캐주얼 게임이다.

출시부터 전문 작가진이 구성한 캐릭터와 세계관의 깊이 있는 설정과 다양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화려한 일러스트로 화제가 되었다. 또한, 주요 캐릭터 역으로 아우릭(CV:정재헌), 베논(CV:한신), 제이드(CV:박요한), 오든(CV:강호철), 로건(CV:심규혁), 리온(CV:권창욱), 나인(CV:이호산), 아주라(CV:이새아), 카이사르(CV:최승훈), 란더(CV:남도형), 퍼디난드(CV:황창영), 엔지(CV:이경태)를 담당한 성우들은 인기 게임 및 애니메이션 등에서 높은 인기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게임 내에서는 스토리를 따라가는 미션 모드, 요일과 시간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하는 캐릭터 대화 기능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시스템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텔라비스'는 일본 서비스 런칭에서도 캐릭터의 일러스트와 스토리, 에구치 타쿠야 등의 성우진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텔라비스' 1주년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