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열렙전사’를 완벽히 반영한 게임 캐릭터!
오픈월드 RPG로 ‘루시드 어드벤쳐’를 즐기다!
신규 계정을 위한 영웅 등급 캐릭터, 희귀 등급 무기, 골드 등의 풍성한 선물!

슈퍼플래닛(모바일 게임 개발사)은 네이버웹툰 ‘열렙전사’ ip를 활용한 모바일 오픈월드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16일 프리 오픈(Pre-open) 하였고, 이번 주 내로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오픈월드 RPG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 충실하게 반영하여 방대한 콘텐츠를 구성하였다. 웹툰을 기반으로 설정한 캐릭터별 전직과 스킬, 레이드, 월드 보스, 무기 경매와 제작 등은 웹툰 속 ‘루시드 어드벤쳐’ 세상을 그야말로 생생하게 재현한다. 웹툰 장면들을 모아 집대성한 게임 속 ‘루시드 어드벤쳐’와 주인공부터 엑스트라까지 등장하는 100여 명의 웹툰 캐릭터는 게임 유저들과 기존 웹툰 독자들에게 원작 속에 실제로 들어와있는 듯한 높은 몰입감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출시 이전부터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상당한 관심을 받았다. 사전예약 등록자 수는 100만 명을 돌파하였고, 원작 웹툰 ‘열렙전사’의 김세훈 작가와의 팬미팅과 앞선 두 차례의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대중 인지도를 높였다.

출시 이후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원작을 잘 살린 인생 게임”, “원하던 엑스트라 캐릭터도 나와서 감동이다”라며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신규 계정 유저를 위한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다. 사전 인기 투표로 선정된 최고 등급의 ‘아르메스’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과 골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스토어에서 모두 가능하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열렙전사를 기다려주시고 플레이하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게임 개발 중 아낌없는 도움을 주신 김세훈 작가님과 네이버 웹툰의 열렙전사 게임 담당자님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개발팀이 애정하는 웹툰 ’열렙전사’를 재미있게, 멋있게, 저희 스스로도 만족스럽게  선보이고 싶어서 오랜 시간 분투했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풍부한 게임 서비스로 유저분들을 찾아뵐테니, ‘열렙전사’ 많이 사랑해주시고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