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임직원 및 가족, 금천구 안양천 환경 개선 작업 진행
유해 식물 제거, 하천 정화 등 생태 환경 보존 활동에 적극 참여
게임빌-컴투스, 양사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후원 사업 지속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빌-컴투스 임직원 및 가족들과 함께 금천구 안양천을 방문해 생태 환경 보존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 22일(토) 게임빌-컴투스 임직원 및 가족, 사단법인 글로벌쉐어, 금천생태포럼 관계자가 함께 참여해 금천구청역 인근에 위치한 안양천에서 진행됐다. 

건강한 하천 생태계를 해치는 ‘단풍돼지풀, ‘환삼덩굴’과 같은 유해 식물을 제거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생태 개선 활동을 펼쳤으며, 일부 임직원은 방수복을 착용하고 직접 하천에 들어가 적극적인 수변 정화 작업을 진행했다. 

그 밖에도 생태 환경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태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하천 정화를 위한 친환경 ‘흙공 던지기’, ‘반려 식물 만들기’ 등 임직원 자녀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도 진행돼 즐거움을 더했다. 

컴투스 임직원 김순필씨는 “생태계를 교란시키는 유해 식물을 알아보고, 환경 생태 복원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보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생태계 보존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환경 보호 활동에 동참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학 창업경진대회’, ‘문화 예술 분야 후원’을 비롯해 여러 분야의 봉사활동 및 ‘글로벌 게임 문학상’ 등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후원 사업을 꾸준히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