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부터 26일까지 추첨 통해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 100명 초청
10단계 중형 전차, 승무원 훈련서, 세션 통계 등 신규 콘텐츠 체험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6월 29일 마포구 이룸 PC방에서 플레이어 초청 이벤트 ‘탱스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에 진행된 1.5.1 업데이트를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로,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무작위 전투 중 1.5.1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승무원 훈련서, 세션 통계와 관련된 임무 완수하여 도장을 모으면 프리미엄 계정과 물자를 획득할 수 있다. 30대 30 대규모 전투에서는 10단계 전차를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 계정이 제공되어 1.5.1 업데이트에서 재작업된 10단계 중형전차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승리 팀이 다음 도전 팀을 추첨해 최종 승자를 가리는 3대 3 미니 게임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고 무작위로 100명을 추첨, 27일 발표한다. 

워게이밍 김승호 월드 오브 탱크 프로덕트 매니저는 “월드 오브 탱크가 지속적으로 변화 발전하는 모습을 플레이어들과 함께 소통하고 즉각적으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어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늘려나갈 계획이다.”라며 “향후로 더욱 흥미로운 업데이트가 준비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월드 오브 탱크 커뮤니티 이벤트 ‘탱스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tanks.asia/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