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내 다양한 콘텐츠 선보이는 ‘버파풀스토리’ 업데이트 예고
‘핑크빈’ 캐릭터, ‘훈련장’ 모드 등 업데이트 일정 공개
기대되는 콘텐츠 소재로 시 작성하는 ‘버파풀 신춘문예’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캐주얼 슈팅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가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버파풀스토리’를 앞두고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6월 27일에는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의 협업으로 인기 몬스터 ‘핑크빈’을 ‘버블파이터’의 신규 캐릭터로 선보인다. 또 게임 조작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 모드를 업데이트하고, 게임 규칙을 커스텀할 수 있는 ‘크레이지 모드’에서 유저들의 플레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탑뷰’ 옵션을 추가한다. 

7월 11일에는 서바이벌 형식의 게임모드 ‘붐힐월드’의 신규 맵 ‘베거이 사막’을 공개하며 7월 18일에는 ‘생존모드’의 ‘랭킹전’과 ‘경매나라 시즌7’을 오픈하는 등 여름 기간 동안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3일까지 ‘버파풀 신춘문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대되는 ‘버파풀스토리’ 콘텐츠를 소재로 짧은 시를 작성한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넥슨캐시’ 2만 원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천 원을 제공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와 손잡고 진행되는 ‘스우 드림 이벤트’에서는 7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스우 L4HC(30일)’ 의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버블파이터’의 ‘버파풀스토리’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