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티에’ 길드 소속 마법 캐릭터 지원 전문 2성 캐릭터 ‘미사토’ 추가
신규 지역 ‘게누아 사막’ 및 스토리, 장비 추가 업데이트
‘길드하우스 꾸미기’, ‘1컷 만화 제목학원’ 등 커뮤니티 이벤트 통해 인게임 보상 및  ‘문화상품권’ 선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3일(목)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사토’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미사토’는 엘프족이 사는 마을을 관리하는 길드 ‘포레스티에’에 소속된 2성 캐릭터로, ‘엘프의 숲’에서 선생님 역할을 맡고 있다. 또한, 후방에서 아군 전체를 회복시키고 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는 필살기 ‘시스터 페이버’를 구사하며, ‘힐러’ 역할을 담당해 길드의 내구력에 도움을 주는 점이 특징이다. 

‘미사토’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한 번째 지역 ‘게누아 사막’과 ‘메인 스토리 제6장 1화~7화’, ’랭크 9의 장비’를 선보이고 최고 레벨을 95로 확장하는 등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과 실물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통해 13일(목)부터 30일(일)까지 공식 카페에 본인이 꾸민 ‘길드하우스’ 사진을 게시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또, 12일(수)부터 일주일간 ‘1컷 만화 제목학원’ 이벤트를 진행해 1컷 만화 말풍선에 어울리는 대사를 댓글로 응모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올 초 출시 이후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미사토’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