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출석 시 200일 기념 영웅 장비 상자 지급
접속만 해도 200일 축복 상자, 월령 장비 등 증정
6월 중 새로운 생활형 콘텐츠 ‘낚시’ 업데이트 예정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의 서비스 200일을 맞아 이용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7일 출석 시 영웅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200일 영웅 장비 상자’를 지급하고, 일별 하나씩 주어지는 미션을 6회 달성하면 200일 기념 모자를 증정한다. 

또 이용자들은 오는 6월 26일까지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면 200일 기념 축복 상자, 특별한 성장 상자 등을 받을 수 있고, 매주 주말 접속 시에는 영웅 등급 장비인 ‘월령 장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던전 이벤트, 빙고 미션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던전 입장권, 부적류 아이템, 영웅 수호령 ‘꽃비’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감사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월령 던전 개선도 함께 진행돼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생활형 콘텐츠 ‘낚시’ 등도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