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폭유 하이퍼 팀배틀 RPG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폭유제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폭유제 캐릭터인 나라쿠와 함께 이카루가, 카츠라기 시노비 전신이 추가될 예정
폭유제 업데이트를 기념한 SSR 캐릭터 확정 획득과 축제 유카타 코스튬 획득 가능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일본의 게임, 음악, 영상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식회사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해 현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폭유제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높은 능력치를 가진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첫번째 폭유제 업데이트를 앞두고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전예약이 진행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폭유제 캐릭터인 나라쿠를 획득할 수 있다. 100년에 한 번 부활하는 카구라를 지키는 것을 유일한 사명으로 하며, 그녀의 명령에만 따르면서 살아온 배경을 가진 나라쿠는 자유자재로 크기를 바꿀 수 있는 철구를 두 발에 매달아 무기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이카루가, 카츠라기 캐릭터의 시노비 전신이 추가될 예정이며, 폭유제 오픈을 기념하여 SSR 캐릭터를 확정으로 제공하고 축제 유카타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매력적인 소녀 캐릭터인 시노비를 수집하고 이들의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닌자 선생님으로서 ‘시노비 마스터스’에서의 활약과 최고의 칭호를 목표로 자신과 함께하는 시노비를 다양한 방식으로 교육하고 육성하면서 즐길 수 있다.

캐릭터 고유의 기본 스킬, 리더 캐릭터가 갖는 리더 스킬, 연관 있는 캐릭터 간 발동하는 링크 스킬의 특성과 함께 음, 양, 섬 스타일의 상성 등을 고려한 자신만의 시노비 조합으로 화려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에도 몰입해 즐길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폭유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라며, “첫번째 폭유제 캐릭터인 나라쿠와 함께 이카루가, 카츠라기 캐릭터의 시노비 전신을 만날 수 있는 이번 업데이트인 만큼 많은 기대와 함께 사전예약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