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내 캐릭터로 팀 구성 후 마계 각 조직의 대표와 토너먼트식 경기 진행
1인 공격대로 도전 가능한 ‘프레이-이시스 가이드 던전’ 추가
‘마계 회합’ 업데이트 기념해 플레이 시 ‘승자의 권리’, ‘강자의 특권’ 추가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토너먼트 방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을 업데이트 했다. 

‘마계 회합’은 ‘할렘’ 지역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스타디움’에서 계정 내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계’ 각 조직의 대표와 토너먼트식 경기를 펼치는 콘텐츠다. 95레벨 이상의 캐릭터 2개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처치 또는 던전 완료 시 ‘반물질 입자’, ‘어비스 파편’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승자의 권리’와 무기, 상의, 하의, 보조장비, 마법석 부위의 ‘마법석 마법 보주’를 구입할 수 있는 ‘강자의 특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인이 공격대로 도전 가능한 ‘프레이-이시스 가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매주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하루 1회씩 주 2회 도전이 가능하며, 각 회차에 따라 던전 구성이 다르게 등장한다. 

또한, 싱글 플레이에 맞춰 ‘정원’, ‘대정원’, ‘격전지’ 등 각종 던전을 완료할 경우 버프 효과를 무제한 제공하며, ‘밤의 마천루’ 심층부는 순차적으로 던전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0일까지 ‘마계 회합’ 콘텐츠를 플레이 할 경우 ‘승자의 권리’와 ‘강자의 특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주말 접속 시 ‘반물질 입자 15개 상자’ ‘아론제의 선물 상자’로 구성된 ‘아론제의 깜짝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번 ‘던파’의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http://df.nexon.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