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 온라인’ IP 활용한 첫 번째 모바일 MMORPG
대규모 미션 던전, 콤보 시스템 등 원작의 감성 재현
정식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을 국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카발 모바일은 온라인게임 ‘카발 온라인’의 IP를 계승한 첫 모바일 MMORPG다. 대규모 미션 던전, 배틀모드, 콤보 시스템 등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하면서도 자동 타겟팅과 워프 등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스트게임즈는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지난 3월 진행했던 CBT를 바탕으로 유저의 의견을 수렴하고 많은 부분을 개선했다. 초반 튜토리얼을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게임 난이도를 조정하여 초보자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카발의 핵심 콘텐츠인 콤보 스킬의 획득 시기를 앞당겨 낮은 레벨에서도 쉽고 재미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현재 최고 99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미션던전으로는 ‘망자의 탑 B1F’, ‘루이나 스테이션’을 비롯한 총 4개의 미션 던전을 경험할 수 있다. 추후 레벨 제한 해제와 함께 DX 던전, 신규 클래스, 미션 전쟁 등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발 모바일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 기념 ▲레벨업 특별 지원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각종 에펄릿, 던전 입장권 등 성장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모든 던전 보상 박스에서 아이템이 추가로 드롭되는 ▲오픈 기념 박스 추가 드롭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발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balm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