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신작 PC MMORPG ‘에어’ CBT 티저 페이지 오픈
5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 CBT 테스터 모집
트레일러 영상 SNS 공유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어(A:IR)’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 일정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어’는 기계와 마법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신작 PC MMORPG다. 지상과 공중에서 벌이는 양 진영(벌핀 vs 온타리)간 대규모 전쟁(RVR), 비행선과 마갑기 활용 전투 등 다채롭고 신선한 콘텐츠가 장점이다. 여기에 유물, 룬스크롤, 전술 전환으로 완성되는 전략 전투, 거주지 중심의 생활 콘텐츠 등 기본기까지 탄탄하게 갖추고 있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9일까지다.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2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 일정 공개와 함께 ‘에어’의 다양한 정보가 담긴 티저 페이지도 오픈됐다. 티저 페이지에서는 새로운 모습의 ‘에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과 스크린샷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클래스) 소개 등 다양한 정보도 볼 수 있다. 

티저 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금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에어’ CBT 트레일러 동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에어’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면 달성률에 따라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MMORPG ‘에어’ CBT 참가자 모집 일정 및 게임 소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을 수 있다.

‘에어’ 공식 티저 페이지: https://air.kakaogame.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