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에 기반한 ‘자동 매칭 시스템 추가’ 및 ‘시즌제 플레이’ 도입
‘골드라벨 랜드마크’ 및 ‘프렌즈 여행’ 콘텐츠 추가로 게임의 재미 높여
친구 초청하면 ‘인싸티콘 이모티콘’ 증정 및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이 8일(수), 게임 시스템을 전면 개편한 ‘시즌2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프렌즈마블’ 시즌2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이용자 ‘실력’에 기반한 ‘자동 매칭 시스템’ 추가다. 개편된 시즌2에서는 이용자가 플레이 조건을 설정하면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들끼리 경쟁이 이루어져 보다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결과에 따라 보상을 준 후 다음 시즌을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제 플레이 유형’을 도입했다. 한 달 동안 시즌제로 진행하며 시즌 종료 시 최종 달성한 등급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골드라벨 랜드마크’에 수집과 보상 콘텐츠를 새롭게 도입해 통행료를 상승시키고 이를 통해 박진감과 스릴을 선사한다. 또, 매일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테마 여행 미션을 제공하고 일정 시간 동안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프렌즈 여행’ 콘텐츠를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 외에도, 강화 전용 재료 캐릭터 ‘콘’을 추가, 특정 기간 사용 시 캐릭터에게 추가 경험치를 부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마블’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월 5일(수)까지, 친구 3명을 초대하는 이용자에게는 ‘인싸티콘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며, 5월 19일(일)까지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를 풍성하게 증정한다. 

더불어, 5월 10일(금)부터 16일(목)까지 매 경기마다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초대장’을 모아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시즌2 축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렌즈마블’의 시즌2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