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8 16:19

MMORPG 혈전마역M 출시

추천 0 댓글 0

전사, 법사, 궁수 등 다양한 직업 등장, 실시간 PvP 등 풍성한 콘텐츠 마련
출시 당일부터 3일 동안 접속만 해도 총 600다이아 지급하는 특전 제공
다이아 충전 고객 중 추첨 통해 명품 시계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 ‘풍성’

네오싸이언은 멀티플레이 모바일 RPG ‘혈전마역M’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혈전마역M’은 전사, 법사, 궁수 등 다양한 직업군들의 호쾌한 액션 스킬이 특징이며 실시간 PvP와 보스 레이드, 협업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지루함을 최소화 시켰다. 

또한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진영 전장과 크로스 서버 전투, 복수 시스템, 신기 및 강화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시 당일부터 3일 동안 접속만 해도 총 600다이아를 지급하는 오픈 기념 특전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출시부터 5주간 충전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명품 시계를 지급하며, 5월 14일까지 750 다이아를 충전하면 추가로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로그인, 마계 모험, 진영 보상 등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할 때 마다 보상이 제공되며, 황금 곡괭이를 이용하여 보물을 파내면 랜덤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5월 14일까지 중 영지 자원을 획득하고 영지 점수를 달성할 때마다 골드, 깃털, 승급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공략, 팁 등을 공식 카페 게시판에 남기거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승급석, 깃털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혈전마역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