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카네이션 인증샷 이벤트 등 이색 이벤트 진행
추천 이벤트를 통해 지인 / 가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 마련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오는 5월 3일부터 모바일 RPG '블루스톤2'의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게임 내에서 카네이션 아이템을 모아 특정 NPC에게 선물하여 원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카네이션 선물 대작전”과 결제시 평상 시보다 10% 더 많은 재화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만다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러한 일반적인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가정의 달에 걸맞게 가족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선물할 카네이션의 인증샷을 SNS에 공유하고 이를 댓글로 인증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내 아이템(3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이색적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가족 및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블루스톤을 함께 플레이하면 추천한 쪽도 추천을 받은 쪽도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추천인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블루스톤'은 '하얀섬'과 함께 비주얼샤워의 대표 모바일게임 중 하나다. ‘블루스톤’은 비주얼샤워의 글로벌 타깃 IP인 '비욘드 더 바운즈'의 세계관을 확장시킨 게임이기도 하다.
 
'블루스톤'은 특히 해외에서 더 인정 받은 모바일 게임이다. 고품격 애니메이션과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더해진 '블루스톤'만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진행은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해외 유저들로부터 눈도장을 받았다. 특히 북미 지역에서 70% 이상의 다운로드가 발생하며 반응이 뜨거웠다. 간단한 조작 방식과 직관적인 UI 등도 RPG에 익숙치 않은 해외 유저들을 사로잡은 비결로 꼽힌다.

블루스톤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http://bs2.visualsh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