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레전드’, CJ ENM 게임채널 OGN ‘킬미더머니’ 3화에 황제 임요환 출연
임요환 방송사상 최초로 ‘킬미더머니’를 통해 시청자들 앞에서 FPS 실력을 보일 예정
생방송 프로모션 총상금 1천만원, 1킬 시 최고 50만원 외 ’APEX 레전드’ 코인과 후드티, 장패드 등 제공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APEX 레전드™ ’가 CJ ENM 게임채널 OGN과 함께 진행하는 TV 생방송 프로그램 ‘킬미더머니’ 3화에 황제 임요환이 출연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달 23일 방송 출연자와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즐기는 TV 생방송 프로모션으로 시작해 이번에 3회를 맞이한 ‘킬미더머니’에 황제 임요환이 등장한다. 최근 크리에이터로서 개인방송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까지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前 프로게이머이자 테란의 황제 임요환이 방송사상 최초로 ‘킬미더머니’에서 FPS 실력을 선보인다.

기존에 진행하던 생방송 프로모션도 계속해서 이어간다. 임요환과 함께 팀을 이룬 플레이어는 개별 대전에서 킬을 기록할 때마다 1만원을 획득하며, 챔피언을 차지하면 최대 20만원까지도 받을 수 있다. 다른 팀에 속해 있더라도 같은 대전에 참여하여 임요환이 속한 스쿼드의 마지막 인원을 킬하면 50만원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역시 기존과 마찬 가지로 생방송이 진행되는 경기에 참여만해도 매라운드 추첨으로 10명에게 1,000코인을 지급하며, 온라인 생방송 채팅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후드티와 장패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요환이 출연하는 ‘킬미더머니’ 3화는 5월 7일(화) 밤 9시에 OGN 유튜브 채널과 임요환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하고, 5월 10일(금) 밤 10시에 OGN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 임요환과 함께할 플레이어 신청 소식을 포함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네이버에서 확인할 수 있다.

‘APEX 레전드’는 3명으로 구성된 스쿼드로 6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전장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 승리할 수 있는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이다.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동시 접속자 수 100만 명, 한 달 만에 5천만 명을 넘는 등 흥행 기록으로 전 세계 게임 팬들을 주목하게 했으며 현재 ‘시즌1: 와일드 프론티어’를 서비스 중이다. 

일렉트로닉 아츠 (Electronic Arts Inc.)에서 서비스하는 ‘APEX 레전드’는 PlayStation®4(플레이스테이션4)와 Xbox One(엑스박스 원) 그리고 Origin™(오리진)에서 온라인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