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신규 영웅 ‘체르미아’ 업데이트 실시
국내 론칭 200일 및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체르미아’를 업데이트 했다고 21일(목) 밝혔다. 

신규 영웅 체르미아는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주는데 특화된 화염속성 전사 영웅이다. ‘불타올라라!’ 스킬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 한 후 추가 스킬 연계를 통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특히 연계 스킬의 방어력 관통 효과로 적의 클래스에 상관 없이 효과적인 공격이 가능하다. 

체르미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아티팩트 ‘경계의 금화’도 업데이트 됐다. ‘경계의 금화’는 공격이 아닌 스킬을 사용시 착용자의 공격력을 확정적으로 올려주는 아티팩트로 공격력 강화 효과와도 중첩 적용되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의 국내 런칭 200일 및 글로벌 다운로드 수 300만회 달성을 기념해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7일간 출석하면 유용한 게임 내 아이템 및 특별 보상으로 전설 등급의 목걸이를 선물로 획득할 수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