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3 16:15

카발 모바일, CBT 시작

추천 0 댓글 0

3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
CBT 참가자 대상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이스트게임즈가 ‘카발 온라인’ IP를 정통으로 계승한 첫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발 모바일’ CBT는 3월 13일부터 3월 17일 22시까지 5일 동안 진행되며, CBT 페이지와 공식 카페 또는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검색을 통해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CBT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최대한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문조사와 공식카페를 통해 CBT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카발 모바일’은 원작인 ‘카발 온라인’의 경험을 그대로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콘텐츠와 시스템을 구현했다. 카발 특유의 ‘콤보 시스템’은 물론 주요 플레이 던전인 ‘레이크 인 더스크’, ‘루이나 스테이션’, ‘망자의 탑 B1F’ 등을 플레이할 수 있고, 시나리오 퀘스트 진행과 ‘배틀모드2’를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카발 모바일 CBT 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CBT 기간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12섀도우 티타니움 풀장비 세트’ 등 성장 아이템을 지원하고, 매일 특정 시간마다 버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 가입 인사, 공략, 99레벨 달성 인증 게시물 작성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치킨 세트, 갤럭시탭 S4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발 모바일’ CBT 참여는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카발 모바일 CBT 페이지(http://cabalmobile.co.kr)에서 할 수 있으며,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카발 모바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cabalm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