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동시 출시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자 150만 이상 달성
정식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마련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SNK의 대표 아케이드 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IP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 시킨 모바일 대작이다. 출시 전 진행된 사전 예약에 150만 명 이상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3일간 진행된 깜짝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 등 최종 점검을 마쳤다. 

원작 성우진이 열연한 ‘하오마루’, ‘나코루루’ 등의 인기 캐릭터를 직접 무사로 영입하여 육성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별 고유의 특징을 살린 액션성과 15여 종의 콤보 스킬, 필살의 한 방 액션을 통해 원작의 정체성을 그대로 녹여냈다. 

26년여의 역사를 담은 방대한 스토리 콘텐츠 외에도 1대1, 3대3 대전을 비롯해 15인과의 서바이벌 승부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갖췄으며, 수동 전투 모드와 자유로운 전투 시점 전환 기능을 제공해 풀 3D로 대전 액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M’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공식 카페를 통해 26일까지 50 레벨 달성 후 인증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에게 게임 내 필요 재화인 ‘귀속 구옥 1,000개’, ‘구글 플레이 기프티코드’ 등을 보상하며, 다음달 9일까지 공략 후기를 작성하여 베스트 공략으로 선정되면 ‘귀속 구옥 2,000개’를 선물한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닉네임 신춘문예 이벤트’가 21일까지 실시되어 ‘사무라이 쇼다운 M’에서 사용할 기발한 닉네임을 지은 후 댓글로 작성 시 자체 제작 데스크패드와 키보드, 마우스 등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전현규 사업 부장은 ” ‘사무라이 쇼다운 M’은 개발 초기부터 SNK와 협업하여 원작 느낌을 살린 화풍부터 모바일로 느끼는 짜릿한 액션의 손맛까지 여러 재미 요소를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며, “앞으로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