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액션 RPG ‘마녀병기’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 참여 OST 예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 커버 콘텐츠를 다루는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의 커버 영상과 함께 OST 공개 예정
강력한 힘이 잠재되어 있는 병기를 사용하는 마녀를 통해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Suikinrei Entertainment Co.Ltd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마녀병기’의 OST에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참여했으며, 커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고 금일(7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매력넘치는 마녀를 소환하고 육성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하룻밤 사이에 소년에서 소녀로 변한 주인공이 진상을 밝히기 위해 나선다는 독특한 설정과 함께 방대한 스토리 시스템을 갖고 있다. 이용자는 주인공 캐릭터를 코스튬을 이용해 꾸미고, 병기에 잠재된 힘을 사용하는 마녀를 소환하면서 함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이들 마녀는 강력한 데미지를 주거나, 회복 능력을 발휘하는 등 병기를 통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므로 마녀의 조합은 물론, 스킬을 사용하는 타이밍에 따라 전투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스킬 사용 시 확인할 수 있는 스킬컷인과 쿠기미야 리에 등의 일본 유명 성우 더빙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마녀를 만날 수 있는 점도 큰 특징이다. 

‘마녀병기’ OST를 부른 라온은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 커버 콘텐츠를 다루는 뮤직 크리에이터로 2015년 1월 18일 유튜브에 실사 동영상 ‘사무라이 하트’를 처음 게시 후 약 22개월만에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한 바 있다. 현재는 300만에 가까운 구독자를 보유하면서 유튜브 메가 인플루언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OST는 1월 11일 오후 6시에 라온의 커버영상과 함께 공개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뮤직 크리에이터 라온이 참여한 마녀병기 OST를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인기 크리에이터 라온이 이번 마녀병기 OST 작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하루빨리 OST를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이지만 마지막까지 심혈을 기울여 라온의 멋진 커버영상과 함께 공개할 테니 기다려달라.”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