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3일 시즌3에 해당하는 7번째 업데이트 단행... 이벤트 3종 진행
1989년부터 연재를 이어온 원작의 인기, 모바일에서도 입증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3일 마영성 만화 원작 모바일게임 '풍운모바일'에서 최고 레벨을 180레벨로 확장하는 등 시즌3에 해당하는 7번째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시즌3 업데이트에는 15종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고, 3종의 이벤트, 14종의 최적화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우선 최고 레벨이 180레벨로 확장됐고, 관련 콘텐츠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아울러 광환 시스템과 족적 시스템이 추가됐고, 이와 관련된 진급 던전도 추가됐다. 또 통합 펫 장난감 시스템과 장난감 강화 및 합성 기능에 더해 펫 낙원(동산) 던전과 몽환놀이터(꿈의놀이터) 던전이 추가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최적화 부분에서는 천수개방 레벨이 110으로 재설정됐고, 문파 상장 확률 조정, 동료 경맥 등 라벨 페이지 최적화, 하등급 무신장비 자동분해 기능, 경탄전장 보옥 생산 증가 등 14개 부문에 걸쳐 게임의 세세한 조정이 이루어졌다. 

팡스카이는 시즌3 업데이트에 맞춰 성월점복 운영 이벤트, 오행미진 운영 이벤트, 컬러선택구매 운영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공식카페에서도 시즌3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풍운'은 홍콩의 만화가 마영성이 1989년부터 연재를 이어온 장수 만화로, 동명의 영화와 TV드라마로 제작됐고, PC게임과 웹게임, 모바일게임으로 그 영역을 확대시키고 있는 타이틀이다. 원작의 10년 후 이야기를 세계관으로 하고 있는 '풍운모바일'은 한국 출시 이후 원스토어 무료 1위, 애플스토어 무료 3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풍운모바일'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스토어와 원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