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등급 아이템 포함 강력한 무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 상자 등장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서도 선물 상자 만나볼 수 있어
다양한 한정 모드를 즐길 수 있는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 연말까지 계속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7에 1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선물상자를 추가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커다란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선물상자에는 강력한 무기/아이템 세트 중 하나가 들어있으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떨어진다. 선물상자는 바닥 전리품이나 상자, 보급품에서 발견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에도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된다. 게임 내 선물상자와 마찬가지로 강력한 무기/아이템 세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설 등급의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드롭된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연말까지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어는 새로운 한정 모드는 물론, 기존에 즐겼던 한정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대규모 팀 모드는 이틀에 한 번씩 변경되며, 소규모 팀 모드는 매일 새로운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변경된 모드는 매일 오후 11시에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8년 한 해 동안 <포트나이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내년에도 모두가 <포트나이트>를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와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ortnit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