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복귀, 기존, 최초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 지급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이그드라실의 축복’, ‘제로 출석 보상 티켓’ 등 아이템 제공

㈜그라비티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의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축하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1주년 축하파티는 오는 1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라그나로크 제로’를 즐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이상 접속만 해도 신규, 복귀, 기존, 최초 유저 별로 특별한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신규 유저에게는 몬스터 사냥시 획득 경험치 10% 증가 및 일부 초보용 포션 회복량이 300% 증가하는 투구, 복귀 유저에게는 무기 고제련에 필요한 고농축 오리데오콘 10개, 기존 유저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동속도 증가 옵션이 들어있는 포링 케이크 모자, 출시 초기부터 현재까지 플레이 중인 최초 유저에게는 기존 유저 선물과 함께 의상 큐피트의 분홍색 날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0일부터 2019년 1월 22일까지 주단위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버프 랜덤 팩과 이그드라실의 축복을 지급하며 6일 누적 접속 시에는 의상 대천사의 날개, 스페셜 툴 박스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제로 출석 보상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30 레벨 이상 유저가 주간별 사냥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각종 버프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19일까지 스탯츄 NPC를 통해 스킬&스테이터스 초기화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제로’ 1주년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roz.gnjoy.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