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과 9일 전국 13개 지역 21개 PC방에서 동시 개최
조별 우승팀 1백 만원 상금 수여, 참가자 전원 기념 주화 증정
크리스마스 기념 의상 지급 이벤트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오는 12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전국 PC방 배틀’ 오프라인 결선을 전국 21개 PC방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전국 PC방 배틀’ 결선은 지난 9월부터 진행한 온라인 예선에서 선발된 300개 팀 60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장소는 가능한 많은 이용자가 전국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서울, 수원, 강원, 인천, 대전, 천안, 전주,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울산, 제주까지 13개 지역 21개 PC방으로 정했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속한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PC방을 배정받아 경기를 펼치게 되며, 경기는 각 조별 매치를 통해 1,2,3 위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별 1위 팀에게는 상금 1백 만원, 2위는 70만원, 3위는 50만원이 각각 수여되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배틀그라운드 PC방 배틀 기념 주화가 선물로 증정된다. 

아울러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깜짝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크리스마스 폼폼 비니’, ‘빨간코’ 기간제 의상이 지급되며, 게임 순위 10위 이내를 10회 이상 달성하면 ‘크리스마스 폼폼 비니’, ‘빨간 코’ 영구제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전국 PC방 배틀’ 결선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 http://pubg.kakao.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