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업데이트의 주인공 라라공주 첫 공개 및 예약 판매 실시
라라 뮤직비디오, 라라 웹툰 등 다양한 방식으로 라라 알리기 나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올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이끌어 나갈 주인공 ‘라라공주’를 처음 소개하고, 정식 업데이트 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0일(금)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라라공주는 동화나라의 스물 세번째 캐릭터로 테일즈런너의 스토리를 이끌어 왔던 앙리 3세의 딸이자, 차기 동화나라를 이끌어나갈 여왕이 될 인물이다. 성 안에서만 지내던 라라공주는 학교를 통해 다양한 친구들과 만나 이야기를 풀어가는 방식으로 겨울방학 업데이트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라라공주의 정보를 공개한다. 회사 측은 라라공주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잘 알릴 수 있도록 뮤직 비디오와 웹툰도 동시에 노출할 계획이다. 특히 뮤직 비디오와 웹툰은 총 3단계로 라라공주의 다양한 감정선에 따라 제작돼, 라라공주의 팔색조와 같은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의 음원은 유명 아이돌 그룹의 프로듀싱으로 잘 알려진 작곡가팀 ‘이기용배’가 작곡했고, 노래 역시 가창력이 뛰어난 여성 성우계의 신성 장예나가 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예나 성우는 라라공주의 목소리 녹음에도 참여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라라공주의 초대장’을 통해 예약 판매 및 일반 판매 일정도 공개했다. 내달 18일까지 예약 판매를 통해 ‘라라 프린세스 패키지’, ‘라라 로열 패키지’, ‘라라 심플 패키지’ 등 3개 상품을 판매하며, 내달 19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라라 베이직 패키지’와 ‘라라 드레스업 패키지’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찬선 실장은 “라라공주는 이번 겨울방학 업데이트의 중심이 되어 캠페인의 스토리텔링을 주도해나갈 중요 인물”이라며 “기쁨을 노래하고, 다른 친구들과 만나고자 했던 마음이 컸던 만큼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성원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겨울 방학 업데이트는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라라공주와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라며 “매년 겨울방학 업데이트에 많은 고객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셨던 만큼 이번에도 더욱 재미있고 알찬 경험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