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바이올렛 캐릭터 4차 전직 ‘태스크포스: 소드&걸스’ 추가
4차 전직 시 ‘포메이션: B’ 등 신규 스킬 2종 및 전용 패시브 획득
내달 6일까지 게임 접속한 클로저에게 7가지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의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바이올렛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늑대개 팀 소속 바이올렛은 위상력을 발휘해 대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개인 비서 ‘하이드’의 지원 공격을 활용해 적을 제압한다. 바이올렛은 4차 전직을 통해 검술에 능한 여자 캐릭터들로 구성된 소드&걸스에 합류했다. 

클로저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에 입장해 태스크포스 던전 2종을 플레이하면 ‘태스크포스: 팀 소드&걸스’에 배치된다. 피로도 10을 소모시키는 몽환세계: 연무극장은 83레벨 이상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다.

또 연무극장에 위치한 ‘D백작 NPC’를 통해 전직 퀘스트 수행이 가능하다. 4차 전직에 성공하면 ‘포메이션: B’, ‘포메이션: B-긴급투입’ 등 신규 스킬 2종과 전용 패시브 5종을 얻을 뿐 아니라 소드&걸스에 얽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12월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클로저는 ‘공헌도 +1000’ 등 7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태스크포스 던전인 ‘기억을 잇는 무대’와 ‘유대를 잇는 무대’를 플레이하면 ‘컴뱃 슈트(1성)’ 등 소드&걸스 바이올렛 전용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다. 

같은 달 13일까지 피로도 10 이상 던전 클리어 시 지급되는 ‘소드&걸스 뱃지’를 모으면 ‘형상 기억 매체’, ‘차원종의 백신’ 등 아이템 4종이 담긴 선물상자와 무기한 특수요원복·대원복 상자를 만들 수 있다. 

클로저스 바이올렛 캐릭터 4차 전직(태스크포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