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풀 데이즈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 온라인>에서는 11월 28일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추운 계절을 맞아 얼어붙은 세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견습마법사인 NPC 메모리가 마을에 눈을 내리게 하려다 실패하여 마을이 얼어붙으면서 시작된다. 게임의 배경이 되는 흰고래 마을의 광장과 호수 등이 모두 얼어붙은 모습을 감상할 수 있으며 메모리를 제외한 대부분의 NPC가 얼어붙어 말을 하지 못하는 이색적인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한국서버2에서는 하늘에서 눈이 내리며 더욱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얼어붙은 물고기들을 낚아올려 마법실패로 곤란해하는 NPC 메모리를 도와주거나 흰고래 마을 속 또다른 세계인 아이스 빌리지의 문지기인 얼음의 정령, NPC시크와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퀘스트를 마지막까지 완료하면 다른 이벤트의 퀘스트 보상으로는 얻기 힘들었던 특별한 보상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얼어붙은 세계 이벤트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각종 이벤트 아이템과 착용 아이템이 새롭게 업데이트되었으며, 특히 새로운 펫 시베리안 허스키의 등장과 함께 이를 모티브로 한 착용아이템들도 추가되었다. 낚아올린 물고기의 정밀검사 및 마법사의 집 NPC샤샤에게 조합을 하거나 스페셜 럭키찬스 또는 포츈으로 이번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의 시작과 함께 기간 한정으로 아이템 튜닝 성공 확률 상승, 은행 창고 확장 할인, 마법의 열쇠 패키지 판매 및 루비 착용아이템 할인 등의 다양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온라인 홈페이지(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