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중 마영전 열네 번째 신규 캐릭터 ‘미울’ 업데이트 예정
12월 5일까지 사전 예약 통해 ‘+12강화 듀라한 방어구 풀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

㈜넥슨(대표 이정헌)은 22일 자사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신규 캐릭터 ‘미울’ 업데이트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영전의 열네 번째 신규 캐릭터인 ‘미울’은 ‘아리샤’의 동생으로, 서비스 초창기 캐릭터 일러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 바 있으며, 지난 2014년 4월 만우절을 통해 재등장하면서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다. 

12월 진행 예정인 신규 캐릭터 ‘미울’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12월 5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사전 예약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2강화 듀라한 방어구 풀세트’, ‘미울의 인형 브로치(60일)’, ‘타이틀 : 최초의 미울’, ‘홈 VVIP 서비스 패키지(15일)’,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10개’ 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넥슨캐시(3만 원)’을, 2,000명에게는 ‘넥슨캐시(1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미울’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heroes.nexon.com/miul/reserva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