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진 주제에 맞는 코디 연출, 심사 후 스페셜한 보상 획득
11월 말까지 ‘무지개빛 깔맞춤’ 테마 실시…12월부터 본격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이용자들이 자신의 코스튬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패션 코디왕’을 실시한다고 21일(수) 밝혔다. 

이번 패션 코디왕은 매달 새롭게 제시되는 주제에 맞게 이용자들이 나만의 멋진 코디를 선보이는 이벤트다. 매달 초 제시되는 주제에 맞는 코디를 이용자들이 제출하고, 15일까지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 코디를 선발한 뒤 새로운 주제를 선정하는 과정을 반복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의 심사는 총 16종의 후보 코디들의 토너먼트로 진행, 가장 낮은 승률의 이용자부터 탈락된다. 

11월에는 코디왕 선발대회의 출범을 알린 만큼, 11월 말까지 코디왕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주제는 ‘무지개빛 깔맞춤’으로 다양한 색상의 코디 연출이 기대된다. 

또한, 신규 아이템으로 ‘신비한 타로카드 스페셜’이 추가됐다. 운명을 보여주는 신비한 타로카드와 숨겨져 있던 마지막 한장의 ‘광대 카드’로 이용자들의 운명이 최종 결정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12월 이달의 뽑기를 통해 ‘냉혹한 닌자’ 유키 팩과 ‘밤의 아이’ 쿠로 팩이 추가됐다. 내달 19일 정기점검까지 아이템 구성이 유지되며 유키와 쿠로팩 외에도 다양한 상자와 시간의돌, 삐에로 등나무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찬선 실장은 “테일즈런너 고객들은 이전부터 본인을 나타네는 이벤트에 많은 사랑과호응을 보여줬다”며 “이번 코디왕 이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자신만의 코디를 뽐내며 테일즈런너를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본인을 뽐낼 수 있는 코디왕을 기다려왔던 고객분들에게 분명 큰 재미를 안겨 드릴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있을 겨울방학 업데이트에서도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결과물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game.onst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6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