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수), 신규 진화장비 ‘오딘의 투구’ 등장
거대한 창으로 상대를 기절 시키는 특수 능력 보유
풍성한 혜택 가득한 수능시험 특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4일) 신규 진화장비 ‘오딘의 투구’를 공개했다. 

새롭게 진화한 ‘오딘의 투구’는 거대한 창을 원하는 위치로 던져 공격하고, 창에 맞은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부여하는 레어장비다. 

먼저, 1차 진화 시 공격 가능한 거리가 늘어나며 창을 던지는 속도가 증가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창의 크기가 커지는 것은 물론 창이 바닥에 닿은 뒤 일정 시간 후 폭발하는 기술이 추가된다. 

<로스트사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5일(목)부터 2주간 수능시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장비봉인 주문서’, ‘+5 레어영구 장비보급’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경험치를 쌓아 일정 계급에 도달한 이용자들에게는 ‘차원조각’,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 ‘유니크 장비 보급’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21일(수)까지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달빛 미끼’, ‘달빛 낚싯대’, ‘소망의 장비보급’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말에는 특정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기록하면 ‘달빛 미끼’와 ‘탐사충전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

[온라이프]